상품 Q&A입니다.
3월14일 주문한거 배송이 느려서 취소요청한 걸
사장님이 전화하셔서 죄송하다고 취소처리 해주시고
된장 하나도 그냥 보내주셔서 감사해서 핸펀으로
문자도 드렸었는데, 오늘 현대카드 결제금액 조회하다가
취소가 안되고 7개월 할부해서 9천원 결제돼있는 걸
확인하고 카드사하고도 얘기를 했는데 사장님이 카드사에
제대로 취소요청을 안하셨더라구요.
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네요.
보시는 즉시 취소처리 확실히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